바라게 되는 것

그들의 부러운 사무실, 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사이트 TOP 6, 그리고 그들의 오피스

돌스&규스 2010. 8. 31. 10:09




















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웹사이트 TOP 6, 그리고 그들의 부러운 사무실


1. Facebook (페이스북)


2004 년 2 월 출시 이후 4 억 이상의 등록된 사용자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입니다. 사무실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어요.
































 
2. Youtube (유튜브)


유튜브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동영상 공유 웹사이트입니다.
유튜브 본사 역시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네요~























 
3. Myspace (마이스페이스)


마이스페이스 본사는 캘리포니아 비벌리 힐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 Twitter (트위터)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인기를 더해가는 트위터의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고 있다네요.































 
5. Flickr (플리커)


우리나라 블로거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이미지 검색 사이트 플리커!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 Linkedin (링크드인)


2002년에 설립되어 비즈니스 중심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링크드인.
역시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어요.


















후아~
정말 억억 소리나게 좋은 사무실들이네요 ^^*
우리나라도 유명한 IT업체들은 사무실 인테리어나 근무환경에 많이 신경을 쓰는데
저는 그 이유가 긴~~ 근무시간과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업계 특성이라고 보는데요.

저기 저 위에 있는 회사들은 근무시간도 칼일텐데
저렇게 사무실이 좋으면 사무실을 떠나고 싶지 않겠어요. ㅎㅎ

사무실에서 운동하고 사무실에서 수영하고 사무실에서 영화보고 사무실에서 게임하고~

저는 갠적으로 페이스북 사무실이랑 트위터 사무실이 참~~~~ 부럽네요 ㅡㅜ
저런곳에서 딱 6개월만 근무해보고 싶네요 ^^*


( 사진출처: http://www.techxav.com/2009/08/24/offic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