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게 되는 것/SF/히어로

메트릭스와 터미네이터가 혼합된 엄청난 인도 SF 영화, 로봇(Endhiran) - 콜리우두(Kollywood)

돌스&규스 2011. 1. 31. 17:07


















 
혹시 인도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EBS에서 방영했던.. 인도 영화 몇편 빼고는 제대로 본 적이 없네요.
이것도.. 집중해서 끝까지 보지 못하고.. 설렁설렁.. 채널을 돌리면서 봤다는..

인도영화하면 생각나는게..
영화가 막 진행되다가.. 뮤지컬처럼 막 춤도 추고.. 노래도 하는 그런 영화라고는
생각밖에 못 했는데..

오늘 유튜브에서.. 이 영화 영상을 보고 빵 터졌습니다.

일단, 영상부터 함 보실까요..





처음에는 터미네이터 아류가 아닐까..라는 의심을 조금 했으나..
뒤로 갈수록 상상력이.. 요즘 시체말로 하자면..
아주 쩌네요..!!

어떠한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헤어스타일과 썬글라스..
그리고 무표정이 압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뒤에 합체(?), 변신(?)되는 모습은 제 상상력을 여지 없이 깨 부시네요.


*본 사진은 영화 터미네이터 스틸 컷 입니다.*

여기 나오는 여자 배우는 미스 유니버스라고 하고..
인도에서는 나름 제작비도 엄청 들어간 대작이라고 합니다.

인도 영화는 발리우드(Bollywood)라고 불리우며,
헐리우드보다 제작편수도 많고, 연관객수도 많다고 하니.. 인도영화의 힘이 느껴지시나요..
물론 인도의 인구가 많다는 것도 한 몫을 단단히 하겠지만 말이죠.

엄밀히 따지자면,
오늘 소개 해드린 영화는 콜리우드(Kollywood)라고 합니다.

발리우드가 인도 몸바이 지역을 중심으로 생산되는 영화를 말한다면,
콜리우드는 첸나이 지역을 중심으로 생산되는 영화를 말한다고 합니다.

좀 영화가 정신이 없어 보이지만,
인도에서는 우리나라처럼 극장에서 조용히 관람하는 형태가 아니라,
술도 마시고, 웃고, 함께 떠들며, 즐기면서 영화를 보는 분위기라고 하니..

이런 영화가 같이 즐기기에는 딱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