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게 되는 것

자랑질 포스트~ 저 이벤트에 당첨된 블로거에요~!

돌스&규스 2010. 12. 3. 10:57


















제가 티스토리로 이사온지도 어언 6개월째로 접어들고 있네요.

그동안 매일 포스트를 올리리라는 "저의 다짐"은 온데간데 없고..
시간날때 가끔씩 올리게 되는 게으른 블로거가 되고 말았는데요.. ㅜㅜ

그런 제가 이벤트에 당첨되었답니다. ㅎ~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게는 쪼끔 죄송하네요..

제가 당첨된 이벤트는
"한국후지제록스 색콤달콤"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였답니다.


직장에서 외로움을 느끼는 순간에 대한 트위터 및 블로그 댓글달기 이벤트였는데..
제가 올린 댓글이 당첨된거에요.



이벤트 당첨자에 있는 제 이름이 보이시나요..ㅎ
자랑질입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본 적이 없는.. 운 없던 블로거가 이벤트에 첨 당첨되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다고 생각 해 주세요.



그리고 제가 이벤트 경품으로 받은 것은 바로... 두둥~









바로 가습기 랍니다.

그렇지 않아도,
컴퓨터를 하는 방에 가습기가 필요해서 하나 구입할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가습기가 생긴 것이죠.
상품은 어제 받아서, 오늘 첨 써보는 거에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다 아시다시피.. 제가 사진을 실물보다 약 백만배쯤 못나게 찍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사진은 좀 그렇게 나왔네요..

책상 옆에 올려두고 잘 쓰려구요.. ㅎ~

이상 자랑질 포스트였습니다.
처음 이벤트 당첨으로 기쁜 마음이 앞선것이니.. 너그럽게 봐 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