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게 되는 것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와 상관없는 두가지 이야기

돌스&규스 2011. 5. 9. 20:42





















티스로리 초대장을 배포해요~!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신청 해 주세요~!!
*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 보내드릴 수 있으니, 이메일 주소는 필히 넣어 주세요 *

수량은 10장입니다
** 초대장을 모두 나눠드리고, 초대장 배포가 마감되었습니다.~~ **





그리고 초대장과
상관없는 이야기.. One


정말 오랫만에 포스트에 글을 쓰는데,
초대장 배포 글이네요. ㅜㅜ

제가 몸이 좋지 않아..
병원 생활을 잠시 했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쬐끔은 더 해야 할듯 하구요.

그래서 아무래도 5월중에는 찾아뵙기 어렵게 될 듯~
다만 간간히 들어와서 초대장 배포하고..
다른분들 블로그는 열심히 구경하고 다닐께요..

6월달에 뵈어욧~~ 여러분..



상관없는 이야기 Two


요즘 "나는 가수다" 인기가 장난이 아니군요.
저도 어제 TV로 봤는데..
후덜덜 하더군요.

최고의 가수들의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던 감동을 받았다고나 할까..

아~ 이런 멋진 가수들 중에 누군가 떨어져야 하는 방식이..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나는 가수다"를 시청하는 내내
시청자인 저도 감정이 너무 몰입되어 힘들었는데,
가수들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더욱 멋진 무대로 돌아올 다음주가 기다려지면서도,
출연하는 가수들이 안타까운 마음이 공존합니다.

그 누군가 "탈락"이라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하여도,
그건 실력이 아니라,

그동안 너무 고생해서 한템포 쉬어가라는 의미로
그 가수에게 다가갔으면 합니다.


아~ 오늘이 월요일인데..
담주 일요일까지는 어떻게 기다려야 할지..
* 담주는 경연은 아니라니까 좀 편하게 녹화하시고, 저도 좀 편하게 볼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