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여러가지 것

세계적인 부자들의 자동차 - 마크 주커 버그, 워렌 버핏 등

돌스&규스 2013. 9. 30. 09:40

 




 

만약, 저에게 돈이 많이 생긴다면..

부자가 된다면이라는 상상을 가끔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좋은 집과 더불어

좋은 자동차가 항상 머리 속에 떠오르는데요.

 

이미 어마어마한 부자이지만,

생각이외로 검소한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그들.

 

 

자동차는 이동수단으로서만 바라보는 그들의 자동차를

한번 확인 해 볼까요.

 

 

 

Dustin Moskovitz

 

더스틴은 페이스 북 공동 창업자로

이미 억만 장자에 들어선 사업가 입니다.

 

그의 자동차는 폭스바겐 R32 해치백이라고 하네요.

 

 

 

 

 

마크 주커 버그

 

이미 영화로도 만들어져 유명한 인물 마크 주커 버그.

마크 주커 버그는 페이스 북 창업자로

무려 1백 61억달러 가치의 자산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의 자동차는 아큐라 TSX라고 합니다.

 

 

 

 

 

짐 월튼

 

짐 윌튼은 300억 달러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부자입니다.

월마트 설립자 아들이기도 한 그는

Arvest 은행의 회장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그의 자동차는 닷지 다코다라고 하네요.

 

 

 

 

 

앨리스 월튼

 

앨리스 월튼은 짐 월튼의 여동생입니다.

즉, 월마트 창업자의 딸이며,

300억 달러의 자산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자동차는 포트 F150이라고 하네요.

 

 

 

 

래리 데이비드

 

래리 데이비드는 HBO의 프로듀서입니다.

프로듀서로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그는 자산이 많기로도 유명하답니다.

 

그의 자동차는

도요타 프리우스라고 하네요.

 

 

 

 

Francois Henri Pinault

 

아르테미스의 최고 경영자이면서

PPR 재단의 공동 회장이기도 한 그의 자동차는 렉서스 SUV입니다.

 

일반인에게는 꽤 고가의 자동차인 렉서스 SUV이지만

그의 자산가치에 비하면

렉서스 SUV는 일반인의 15달러정도의 가격이라고 하네요.

 

 

 

 

워렌 버핏

 

워렌 버핏은 워낙 유명한 세계적인 부자로서

세계에서 가장 부자 중에 한 사람입니다.

 

특히 그는 어마어마한 부에도 불구하고

검소 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존경을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죠.

 

그의 자동차는

그가 오랫동안 보유한 링컨 타운카라고 하네요.

 

 

 

 

스티브 발머

 

 

스티브 발머는 2000년부터

빌 게이츠로부터 이어받아 마이크로 소프트를 경영하고 있는 CEO 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의 CEO이기도 한

그의 자동차는 링컨 컨티넨털이라고 하네요.

 

 

 

 

아짐 프렘

 

아짐 프렘은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알려져있지는 않은 인물이지만,

인도의 다국적 기업의 회장으로

인도에서 3번째로 큰 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자동차는 도요타 코롤라라고 하네요.

 

 

 

 

멋진 자동차만 보면,

가지고 싶다는 욕심에 사로잡히곤 했는데,

세계적인 부자들의 자동차를 보면서

조금 마음이 달라지는 것 같네요.

 

하지만,

가질 수 있으면서 안 갖는거와

가질 수 없어서 못 갖는거의 차이는 존재하는 것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