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 3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좀비 영화, 부산행 / 기대되는 3가지 이유

부산행 Train To Busan 액션, 스릴러 / 2016. 7. 20 개봉 / 15세 이상 / 118분 감독 연상호 주요 출연진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등 감독 연상호 부산행이라는 영화가 좀비물의 장르로 정극으로 단편이나 옴니버스도 아닌 정식 영화로 제작된다고 발표되었을때 우리나라에서 좀비물을.. 하며 놀랐던 적이 있는데.. 감독 이름을 듣고 더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연상호 감독이라.. 제 머리 속에는.. 크게 기억이 없는.. 음.. 뭐~ 기억력이 워낙 떨어지는 것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생소한 감독이어서.. 더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찾아 본 연상호 감독의 필모.. 여러 작품을 하셨지만, 그 중에서 제가 봤던 작품만을 골라 보면, 돼지의 왕(2011), 사이비(2013), 우리별 ..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모든게 어디서 본듯한, 그러나 나름 새로운 느와르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Phantom Detective 주요 출연진 이제훈, 김성균, 박근형, 고아라 감독 조성희 신시티와 유사한 느낌의 영화 실사 영화이지만, 만화와 같은 배경과 나레이션을 통해 극을 이끌어 가는 방식을 놓고 본다면, 탐정 홍길동은 씬시티와 매우 유사해 보입니다. 살짝 살짝 미술이 아쉬운 부분도 보이기는 하지만, 상상 속의 마을을 너무나도 잘 그려냈고, 소품들 역시 꽤나 훌륭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들 영화 자체의 주된 스토리는 홍길동을 중심으로 펼쳐지지만, 각자 사정을 가진 여러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영화는 조금 더 풍성 해 집니다. 영화 자체의 덧칠이 어두운 편이어서인지 영화 자체가 어두운 방향으로 흐르기 마련인데, 아이들 캐릭터를 등장시켜 영화 중간 중간에 쉼표를 주는 역..

섹시한 눈을 가진 헐리웃 남자배우, 여자배우 순위

그 사람을 보여주는 여러가지 중에 눈빛은 그 여러가지 중에서 가장 특별하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거 동서양을 막론하고 눈빛은 그 사람을 투영하는 것이라고 믿었고, 눈이 맑은 사람, 그리고 음흉한 사람.. 등등으로 구분해서 보기도 합니다. 이 중에 외국 사이트에서 섹시한 눈빛을 가진 헐리웃 남자배우 및 여자 배우를 선정한 결과가 있네요. 헐리웃만은 대상으로 하였기때문에 헐리웃에 관심이 크게 없으신 분들은 잘 모르는 배우들이 있을 수도 있으나, 그래도 눈빛은 뭔가 특별한게 있어 보이네요. (*인물 프로필은 구글 및 네이버 인물 정보를 참고 했습니다.) 10. Jessie Williams 제시 윌리엄스 출생 : 1981년 8월 5일 (34세), 미국 일리노이 주 시카고 수상 : 영 할리우드 어워즈 올해..

관심가는 People 2016.06.07